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김포맛집] 고촌짬뽕 - 해물짬뽕전골 완전 맛있어요!!!

별빛i 2017. 1. 10. 00:25


해물전골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김포맛집] 고촌짬뽕 소개할게요.





오~ 손님이 참 많아요.

맛집이라는 증거죠.





3명이 가서 해물짬뽕전골 中 과 

찹쌀탕수육 小 시켰어요.





푸짐하죠~

숙주는 살짝 볶아져서 불맛이 나서 맛있어요.





다양한 해산물을 먹고나면 

짬뽕면을 넣어줘요.

배불러서 못먹을지 알았는데 

면도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찹쌀탕수육은 고기가 살짝 짰어요.

제가 약간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해물짬뽕전골 정말 맛있어요.

그러니 주위에 소개도 하게되고 

저도 벌써 여러번 먹으러 갔어요.

 


씨앗짜장, 깐풍새우, 活(활) 해물짬뽕 먹어봤는데 

씨앗짜장은 별로였어요.



갈 때마다 해물짬뽕전골은 꼭 먹어요.

아~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ㅋㅋ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매운 짬뽕이 먹고싶다면 

고촌짬뽕 해물짬뽕전골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