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스크랩] 사랑의 김장담그기/서울시 김장문화제/세계적인 문화제로 거듭나길 바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도 동참

별빛i 2014. 11. 21. 15:46

서울에서 대대적인 김치문화제가 열렸어요~!

11월14~16일까지 3일동안 열렸다고 하는데

마지막 1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도

'어머니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이번 김치문화제로 대신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해마다 어머니 사랑의 김장담그기를 하는데

그때에도 늘 한국 음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많은 외국인들도 초대합니다~!!

이번에 서울시 김장 문화제에서도 많은 외국인들과 함께

서울시 김장문화제가 세계적인 문화제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동참하였네요~!^^

 

서울시 김장문화제로 담근 김치는 모두 8000kg이었데요~!!

우아...진짜 많아!!

그만큼 많은 회원님들이 참여했다는 거죠~!^^

그래서 사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행사인가.....사람들이 느낄정도였다네요!

정말 장길자 회장님 멋지고 대단하세요~!!

이렇게 만든 김치를

어려운 이웃에게 또 나눠줬다고 하니..정말 정말 므흣합니다!!

 

다들..김장이라면 노동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이렇게 모두 모여서 만들면 즐거운 축제가 될듯해요~!!

 

뭐든 함께하면 덜 힘들잖아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늘 장길자 회장님의 솔선수범과

많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힘든일도 즐겁게...

어려운 일도 힘을 합쳐 거뜬히 해쳐나가는 것 같습니다!!

 

환경운동...불우이웃돕기...김장담그기....

모두모두 정말 정말 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랍니다!!

 

많은 응원 부탁해요~!!^^

 

하트3

출처 : ☆ 아름다운 세상 ☆
글쓴이 : 레드애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