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교촌치킨 허니콤보에 홀릭~

별빛i 2017. 9. 21. 00:51


교촌치킨 허니콤보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오랫만에 친구와 저녁 약속을 했는데

치킨 먹자고 끌고 갔어요^^





친구는 매운 치킨을 먹고 싶어했는데

제가 허니콤보를 포기할 수 없어서 매운소스를 주문해줬어요.

물주의 갑질입니다~ ㅋㅋ



 


무척 맛있는데 가끔 짜게 느껴질 때도 있어서

안짜게 해달라고 했더니 딱 좋아요.

친구도 맛있다네요.



옆 테이블에 남학생 3명이 와서 치킨 2마리 시켰는데

돈이 부족하지 음료수를 안시키네요.

퍽퍽하게 그걸 어떻게 다 먹나 싶어서

남은 콜라 줬더니 넙죽 받아갔어요.



허니콤보를 이달에만 벌써 3차례나 먹었어요.

아무래도 교촌치킨 중독인가봐요.

아~ 내 뱃살은 당연한 결과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