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정말 이런 봉사활동 펼치는 단체가 또 어디있을까~!?/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별빛i 2014. 12. 14. 13:36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나눔은 정말 대단합니다!!

봉사활동으론 진짜 쵝오!!!^^







오늘 친구가 연락이 왔어요!



김장을 했는데

이것저것 넘 많다고..!!



반찬통을 들고 오라네요!!^^



저희도 김장을 이것저것 많이한지라



그렇게 많으면 독거노인 드리게 

쫌 달라고 했더니..

돌아오는 대답은


아는사람이 없다네요!!^^;;;






마음은 있어도..나눔이 이렇게 벽이 높은것 같습니다!!



언니 갖다줘야겠다네요!!ㅎㅎ




주변에...김치를 못담그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몽골에서 한국으로 시집 온 애기엄마도 만나게 되었는데

시어머니가 안계셔서 김장도 못했다고 하네요!

김장을 어떻게 만드는지도 모르겠고

음식을 배울 수 있는 곳도 없어서 남편이 음식때문에 힘들어 한다고 하더라구요!!




주위엔 이렇게 어려움에 처한 분들이 많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은 

이런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통해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지요!


글로벌복지단체답게..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님의 불우이웃방문 모습입니다.



부족하지만 조금 도움을 주겠노라...약속을 했습니다.



집 주변에도 자세히 돌아보시면...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김장은 엄두도 못내죠!!


맛있는 김장김치...이웃에도 조금 나눔하시면 

이 겨울 진정 따스함이 무엇인지 알수있을거에요!!^^ㅎㅎ





어디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랍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정한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출처 : ☆ 아름다운 세상 ☆
글쓴이 : 레드애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