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언론보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따끈따끈한 노인복지활동

별빛i 2016. 2. 16. 23:32

이웃님들, 추운 겨울밤 꿀잠 주무시나요?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부천송내지부에서 어르신들 편한 밤 되시라고 펼친 따끈따끈한 노인복지 소식 하나 전해드릴께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부천송내지부 회원들이 지난 4일 중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전기매트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전국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설 명절을 맞이해 라면, 참치선물세트, 계란, 떡국떡 등 다양한 식료품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훈훈한 소식을 들려주었는데요.



부천송내지부에서도 '2016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운동을 전개해 지역의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50여 가구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습니다.



어르신들 하시는 말씀이 있죠. "배 부르고 등 따뜻하면 그게 행복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부천송내지부에서는 이번에 전기매트 30개와 이불25개를 준비해 어려운 이웃의 마음을 어루만졌습니다.

 


이권재 중동장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송내지부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희망을 주는 행사를 추진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나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이 뿌리 내려 훈훈하고 아름다운 사회의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부천자치신문

http://bcbnews.kr/bbs/bbs.asp?group_name=1015&idx_num=29692&exe=view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노인복지뿐 아니라 매년 김장봉사, 군부대위문, 아동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명절맞이 사랑나눔, 심장병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돕기 등 다양한 복지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 아픈 마음을 위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