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24시 전주콩나물국밥 - 김포장기동 맛집 소개

별빛i 2016. 3. 27. 19:37


집에 밥이 없는데 피곤해서 식사준비도 하기 싫은 날,

김포장기동에 있는 24시 전주콩나물국밥 먹으러 가요.

다이소 아래, 맥도날드 맞은편에 있어요.




지난번에 갔을 때와 달라진게 있네요.

계란을 담는 그릇에 안내문이 붙었어요. 





저도 처음에는 삶은 계란인줄 알고

식사 나오기전에 까먹으려다가 옷 버릴뻔 했어요 ㅋㅋ





국밥이 나오면 계란을 퐁당 넣으면 되요.





남편은 오징어젓갈도 넣어요.


저녁 8시반에 갔는데

콜록콜록 매워서 기침하는 손님들로 가득해요.





이게 뭔 일인가 했더니

매일 저녁 육수를 끓인다고 그렇다네요.

아직 일교차가 심해서 밤에는 추운데

문 열고 밥 먹었어요ㅠㅠ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국밥이랑 깍두기, 오징어젓갈 모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