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가벼운 발걸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go~go~

별빛i 2017. 3. 24. 16:36


겨울에 운동을 두 달 쉬었는데 이번달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헬스를 다니다보니 매일 갈아입을 운동복이 필요하고 

운동화도 계절별로 있어야 해서 인터넷 검색을 많이 하게 되네요.



이번에 워킹화 검색을 통해 입문자용, 중급자용, 고급자용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게되었어요.

주 몇회 걷는지, 몇 킬로 이상 걷는지에 따라 운동화의 선택이 바뀌더라구요.



예전에는 겨울에 운동화를 신는 사람을 보면 추위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겨울용 운동화가 있는줄 몰랐거든요.

여름에는 더워서 운동화를 신으면 발에 땀이 찼는데 

이번에 통기성이 좋은 봄/여름용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주최하는 

새생명 사랑의 걷기대회에 참여할거라서요.

 




새생명 사랑의 걷기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눠져있는데요.

1부에서는 기후난민, 지진피해민, 국내외 복지소외가정 등에 

의료비 및 생계비를 지원해주는 기금 전달식이 진행됩니다.



2부에서는 장길자 회장님의 출발 선언과 함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가족들이 공원 산책로를 걸으며 

가족 사랑 표현하기, 소리 내어 웃기, 박수 치며 걷기, 희망의 종 치기, 신나는 율동 등 

코스 중간중간 마련된 코너를 돌며 가족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봄소풍도 즐길 수 있는 너무 좋은 기회죠.

올해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셔서 어려운 이웃에게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새봄에 진행하는 봉사는 걷기대회 외에도 많습니다.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전 세계 곳곳을 정화할 예정이며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힘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