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이라서 행복해요

별빛i 2014. 12. 3. 14:54

 

 

 

 

 

깨끗한 물(Water), 공기(Oxygen), 지역(Region), 삶(Life)을 가꾸고 지켜 후손들(Descendants)에게 물려준다는 신념으로, 인간 삶의 바탕이 되는 환경을 깨끗하게 정화하여 진정한 인류복지를 완성하는 글로벌 복지캠페인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인류를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우리 삶의 터전인 지구를 깨끗히 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환경복지문제에 대한 전 세계인의 관심과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세계 여러나라에서 클린월드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독일, 프랑스, 싱가포르, 네팔, 몽골, 캄보디아, 말라위 등 해외 곳곳에서 회원들뿐 아니라 현지 주민들도 클린월드운동의 취지에 공감하여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으로써 클린월드운동 5대 활동 중 하나인 깨끗한 지역만들기(Clean Region)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 티셔츠는 제가 2012년 4월 29일에 처음 입었던 옷입니다. 그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 세계 회원국 중에 40개국에서 일제히 회원 12만 5천명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쳤거든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은 자주 모여서 활동할 수는 없어도 각자의 위치에서 깨끗한 세상, 희망찬 세상을 만들기 위해 보이지 않게 노력합니다.

 

올겨울에 눈이 내리는 날은 저희집 아파트 복도에 쌓인 눈은 제가 먼저 치울 생각입니다. 

 

신문에서 본 글인데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지만 행복은 나눔순이랍니다. 

맞는 말 같습니다.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을 열심히 쌓아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