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개최

별빛i 2014. 12. 2. 17:4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한숨과 눈물 속에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난 1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가 시작되기 전, 장길자 회장님은 복지 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에게 생계비 및 희귀난치병 치료비로 5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매년 연말을 맞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해 국가적 재난이나 심장병·희귀병 어린이, 다문화가정 등 지구촌 이웃을 도와왔습니다.  


 






1부 기금전달식에 이어 2부 사랑의 콘서트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도 사랑의 열기를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잠실 학생체육관은 6천여명의 관객들로 가득 찬 가운데 장길자 회장님과 이강민 이사장 외 이사진들, 이순재 후원회장, 각계각층의 내외 귀빈들이 변함없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절망에 빠진 이들에게 사랑의 노래로 희망을 선물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얼어붙은 마음도 녹여주는 고마운 행사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 한 해가 저물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희망으로 시작하는 새해에도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생길지 모릅니다. 사람의 힘으로 그 모두를 막아낼 수는 없겠지만 어제도 오늘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해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내일도 변함없이 이웃을 사랑하며 새 생명과 새 희망의 값진 기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출처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