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희망과 행복을 추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정신

별빛i 2014. 12. 1. 11:57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제가 가입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태어난 복지단체로서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전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받는 세계인에게 아동·청소년·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꾸준히 노력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동한 각 지자체와 여러 나라들에서 표창장과 감사장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에는 장길자 회장님께서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 최고 등급인 라이프타임상을 수상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추구하는 나눔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자녀의 고통을 누구보다 아파하며 자녀위한 기도로 긴긴밤을 지새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의와 절망속에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어머니의 자녀향한 사랑의 물길은 멈춤이 없듯이 지난 16일에는 '2014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세대, 가정위탁아동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8000kg의 김장을 담아 전달했습니다.

 

 

또한 오늘은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있는 날입니다. 절말에 빠진 이들에게 사랑의 노래로 희망을 선물하고, 국가적 재난이나 심장병·희귀병어린이, 다문화가정 등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이웃을 돕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올해로 벌써 15회를 맞게 되었다니 너무 즐겁고 기쁜 소식입니다.

 

 

올 겨울에도 국제위러브운동본부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소식만 전해주니 마음이 너무 포근해집니다. 희망과 행복을 추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정신을 모든 인류가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