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스크랩] 고통받는 이를 돕는 일에는 망설임이 없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별빛i 2014. 11. 28. 17:09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은 

'봉사를 통한 행복감은 댓가를 바라지 않는 헌신을 통해 가장 크게 발전한다"고 

말씀!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댓가를 바라지 않는 헌신이 가장 중요한 가치...어머니의 사랑으로 지구촌 가족 품에 안아!



'인류 복지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설립 목적을 다시 생각할 때 아직 가야 할 길은 멀다

전쟁, 기아, 지진, 홍수 등 숱한 재난과 고통이 여전히 세계룰 휩쓸고 있다.


장길자 회장은 최근 볼리비아 아동 광산노동의 참상을 TV 다큐멘터리를 통해 지켜보면서도 눈물을 흘렸다고 했다.

어린 나이에 중노동에 시달리는 아동을 돕는 방법도 모색하고 있다.


고통받는 이를 돕는 일에는 결코 망설임이 없다.


장길자 회장을 만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글로벌 봉사의 현황과 업적 그가 평생 견지한 '어머니의 사랑'의 의미와 가치를 물었다




(사진 인터넷검색 이미지모음)



가끔 Tv를 보면

전세계 어려운 이웃을 소개하고 도움의 손길을 바라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근래는 안보았네요~!!


보면 정말 눈물이 절로 나는데...

장길자 회장님두 그걸 보신듯..합니다.

전화 한통으로 그들을 도울 수 있다고해서 볼때마다 전화 한통씩 했었네요!!


앞으론 그들을 위해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께서 나선다고 하시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그들에게도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이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길...바래봅니다~!!^^


출처 : ☆ 아름다운 세상 ☆
글쓴이 : 레드애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