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락앤락 보냉가방 쿨러백 있으면 소풍, 휴가, 등산 OK

별빛i 2017. 7. 10. 12:14



자동차 안의 미니 냉장고

락앤락 차량용 쿨러백 10L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활용도가 높고 

모양도 깔끔한 차량용 쿨러백 샀어요.






차량용인만큼 운전 중에도 쉽게 꺼낼 수 있게

윗부분에 접착식 뚜껑이 있어요.





차량 운행 시에 흔들림이 없도록

안전벨트를 채워서 좌석에 고정할 수 있어요.

이동시간이 긴 직업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은거 같아요.




캠핑, 피크닉 등 당일 야외활동에 적합한

락앤락 백팩 쿨러백 20L





산에 갈 때 메려고 샀어요.

등산가방은 김밥이 쉬지 않을까 하는 걱정까지 메고 가게 되더라구요.





사실 이 가방은 제가 아니라 남편이 메겠죠.

20L 보냉가방을 짊어지면 등산이 아니라 산악훈련이 될거 같아요.


저는 락앤락 미니 쿨러백 6L 메려구요.

백팩 쿨러백과 커플로 동일 색상 주문했어요.





길에서 어떤 분이 메고 있는걸 봤는데

락앤락에서도 핸드백이 나오는줄 알았어요. ㅋㅋ





제법 많이 들어가죠.

공원산책, 영화관람 시 딱 좋은거 같아요.  





옆면에 주머니가 있어서 휴대폰이나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요.

락앤락 제품 너무 실용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