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지구촌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클린월드운동

별빛i 2017. 9. 10. 11:12


이웃님들~ 환절기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일교차가 크니 제철과일 많이 드시고 건강관리 잘 하셔요^^



어제 낮엔 너무 덥더니 오늘은 날이 꾸물꾸물~

하늘에 비구름이 가득하네요.



저는 어서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베란다 물청소하기 딱 좋은 날이죠.

묵은 때를 말끔히 씻어내면 마음까지 상쾌해지죠.



그래서 제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월드운동을 아주 좋아한답니다~ㅎㅎ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전 세계 회원들이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5월 22일을 전 세계 '클린 데이(Clean Day)'로 지정해

해마다 범세계적인 클린월드운동이 펼쳐집니다.



올해도 한국뿐 아니라 미국·캐나다·독일·영국·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칠레·브라질·몽골·필리핀·

아일랜드·멕시코·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의 위러브유 회원들이

대규모 환경정화에 나서 지구환경을 보호했어요.





장길자 회장님도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깨끗한 환경유지에 나섰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월드운동으로

많은 분들이 환경보호 의식을 가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지구촌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위러브유 회원들은 지구환경보호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펼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 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물펌프 지원, 명절맞이 사랑나눔

더 많은 복지동향이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 http://www.weloveu.or.kr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