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무섭지 않아요~

별빛i 2017. 11. 6. 21:16




파주 감악산 다녀왔어요.

작년에 150m 출렁다리를 개통했다고 하길래

등산이 어렵지 않을거 같아서요.





출렁다리까지는 10~15분 걸리는데

산을 모두 돌려면 5시간 걸린다고 하네요.





저는 오후에 출발했으니 출렁다리를 지나 

운계전망대까지만 가기로 했어요.





단풍 절정시기를 열흘이나 지나서 갔더니

낙엽이 진 나무들이 많아서 살짝 아쉽네요.





운계전망대에서 바라본 출렁다리예요.

산에 오르기 쉽게 등산길은 정비가 잘 되어 있는데

의자가 거의 없어서 쉴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


출렁다리가 개통되면서 등산객이 늘고 있대요.

그래서인지 등산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한창 공사중이네요.


내년에 시기를 잘 맞춰서 다시 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