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로열공력환 골드 먹고 힘 불끈!

별빛i 2018. 3. 20. 12:00


작년부터 오빠가 동생들 건강하라며 환을 선물하기 시작했어요.

지난번에는 왕혜문의 황후단을 선물해줬는데

이번에는 로열공력환 골드네요.





당귀, 작약, 진피, 천궁, 마, 백복령, 갈근, 산수유, 벌꿀,

숙지황농축액, 마카, 녹욕, 침향, 차가버섯, 구기자, 작약...

좋은건 다 들어있네요.

 




1일 1~3회, 1회 1환을 씹어먹는 제품이예요.

 저는 하루에 한 개씩 먹고 있어요.





과도한 업무에 시달릴 때,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싶을 때,

명절선물에도 딱인거 같아요.

한약재는 간이 안좋은 사람은 해독력이 약하니 피하는게 좋겠죠.


운동하며 체중감량하고 있는데

요즘 제 유일한 간식이 되어주는 제품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