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여성패션시계(팔찌시계) 팔찌와 레이어드~

별빛i 2016. 7. 4. 00:23



사용하던 시계가 자꾸 피부병을 일으켜서 새로 샀어요.

 왜 갑자기 그런가 봤더니 버클 안쪽이 벗겨졌더라구요.



연결고리만 교환하려고 했는데 

시계줄 모양과 굵기가 다양해서 

딱맞는 부속품을 찾을 수 없었어요.


 






패션시계로 인터넷 검색해서 

저렴한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케이스 보고 처음 느낌은 만년필인듯~ ㅋㅋ






팔찌시계로 손색없죠~

구매 전에 상품평도 꼼꼼히 살펴봤는데 

줄이 길어서 시계방에 맡겨야겠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추가비용 들여야겠구나 싶었는데요.







오잉~ 이것보세요.

맨 마지막 칸이 이렇게 분리되요.

요즘 시계줄은 업그레이드되서 나오네요.







한 칸 뺐더니 딱 맞아요.

팔찌와 레이어드 해봤어요.



시계 광고사진에 이렇게 돼있길래 

저도 따라해봤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