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인텍스 에어베드 후기(캠핑용? 데일리용!)

별빛i 2016. 8. 29. 20:28



올 여름에 에어베드 샀어요.

인텍스 에어베드 슈퍼싱글(99*191*22)이예요.







캠핑용이냐구요?

ㅋㅋ 남편의 데일리용이랍니다^^

침대에서 자도 배긴다며 아침에 힘들어하길래 

에어베드를 사줬더니 '너무 좋다'고 노래를 부릅니다~♬







상자에서 에어베드를 꺼냈더니

헉! 펌프가 없네요.

추가 구매해야 하는걸 몰랐어요. ㅠㅠ

택배비 또 들여서 펌프 구입하고 공기를 주입했어요.








윗면은 벨벳처리가 되어있어서 밀리지 않아요.

내부는 분리된 칸막이 형태의 코일빔 공법을 채용하여 

높은 하중에도 견딜 수 있대요. 








더블침대 옆에 슈퍼싱글 에어베드를 나란히 놓으니 

방이 너무 비좁습니다~ ㅋㅋ

저는 너무 푹신해서 엉덩이가 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불편한데 

남편은 편하고 개운하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아무래도 제 엉덩이가 많이 무거운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