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김포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점심특선 시식후기

별빛i 2016. 9. 20. 12:36



제가 주꾸미랑 낚지볶음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이번에는 갑오징어로 먹어봤어요.





배달쿠폰북에서 발견한 김포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점심특선이 갑오징어 불고기 + 볶음밥 = 1만원이래요.





메뉴판을 펼쳤으나 마음속에는 이미 점심특선~ ㅋㅋ






갑오징어 불고기는 다 익혀셔 철판에 나와요.

새송이버섯, 양파, 청경채, 떡까지 

매콤한 소스에 맛있게 볶아졌네요.





깻잎에 콩나물을 올리고 갑오징어까지 얹어서 싸먹으라고 하네요.





엇~ 정신없이 먹다보니 볶음밥을 안찍었어요.

메뉴판 맨 끝에있는 사진이 볶음밥이예요 ㅋㅋ

솔직히 양이 작아요.

2인이 갔다면 3인분 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목초액, 화학조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을 원하신다면 한 번 가보세요~

저는 다음에 전골 먹으러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