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얼떨결에 간 홍콩반점 시식후기

별빛i 2017. 2. 28. 23:41


제가 사는 김포시는 한강신도시 계획으로 인해 

몇년째 많은 건물들이 들어서고 있어요.


구래동 이마트 옆으로 음식점이 많이 생겼는데 

친한 언니가 순정반점의 짬뽕, 탕수육이 맛있다고 

꼭 가보라고 추천하길래 어제 갔었어요.


그런데 월요일 휴무라고 써있는거 있죠.

그냥 돌아오기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홍콩반점에 들어갔어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시켰는데 

가격이 저렴한게 장점이예요.





짜장면 한 젓가락 먹어봤는데 그냥 짜장면 맛이었어요.^^





짬뽕에 홍합 5개뿐이라서 아쉬웠어요.

홍콩반점 처음 와봐서 가격으로 승부하는 곳인지 몰랐어요.

저는 조금 비싸도 해산물 푸짐한 곳이 좋아요^^ 





탕수육은 돼지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저렴하니 학생들이 오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남편에게 다시 오겠냐고 했더니 됐대요.

내일 순정반점 가보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