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하루견과 보관법, 권장량, 효능 알아보기

별빛i 2017. 3. 3. 22:47


저희 가족은 매일 먹는게 있어요.

우유, 멀티비타민 그리고 견과예요.



저는 블루베리가 들어간 제품(넛츠앤 525베리)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체리까지 들어간 제품을 알게되서 구매했어요.

견과만 먹으면 목이 막혀서 건과일 들어간 제품을 찾게되네요.





110봉 샀는데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네요.





습기제거제까지 들어있어서 더 안심이예요.





실리카겔을 옷장에 넣으면 

습기제거제 비용을 아낄 수 있다고 해서 모으기 시작했어요.

물먹는 하마(염화칼슘)는 물이 가득차면 버려야하는데 

실리카겔은 햇빛에 말려서 다시 사용할 수 있대요. 

넛츠앤 견과제품에는 습기제거제까지 들어있어서 1석2조예요^^



견과류 하루 권장량은 30g이예요.

시판되는 하루견과는 20~25g이예요.

그중에서 건과일이나 건곡물을 제하면 견과류의 평균무게는 18g 정도죠.

그러니 2포는 먹어야 하루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어요.



견과류는 직사광선, 25˚이상, 60%이상 습도에 산패되어 

독소가 발생하니 냉장, 냉동 보관해야 해요.

유통기한은 제품에 찍혀있는 날짜를 보면 되는데 

만약 개봉했다면 유통기한이 3개월로 줄어요.

 


넛츠앤 체리베리굿견과에는 호두, 아몬드, 캐슈넛, 

건체리, 건블루베리, 건크랜베리가 들어있어요.



체리베리굿견과에 들어있는 견과류 효능 알아볼까요~

호두 : 리놀렌산과 비타민 E가 많아 동맥경화를 예방해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두뇌 건강과 피부노화 방지에 좋아요.


아몬드 : 비타민 E를 풍부하여 노화예방에 좋고 

철분이나 칼슘도 풍부해 건강에 좋아요.


캐슈넛비타민 K, 판토텐산, 리놀레산이 풍부하고 

셀레늄, 구리, 마그네슘 등의 미량영양소도 가지고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성인병에 효과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