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스크랩] mbn`2014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소식/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

별빛i 2014. 12. 9. 17:52

 

 

오늘...깜딱 놀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수원 팔달...시체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넘 무서운 소식이라...사진을 작게 했네요!!

ㅠㅠ

 

 

이 뉴슬 보고...

오늘 집에 오는 딸이 괜히 걱정이 되고 또 걱정이 되서

자꾸자꾸 전화했어요~ㅜㅜ

 

 

 

정말 이런일은....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어둡고 삭막한 세상에 끊임없이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희망은

위대..하다고도 표현하고 싶네요~!

 

 

 

 

이번 제 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입니다.

복지 소외층과 다문화가정에 '희망 전파'

뿐만 아니라 어려운 지구촌 곳곳에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따뜻하고 포근한 어머니의 마음과도 같은

그 사랑이 온 지구촌에 전해지고 있네요!!^^

 

 

즐거워

 

 

 

 

 

아래 영상은 이번 콘서트가

mbn에 방송된 내용입니다.

 

영상이 안올라가요...ㅠㅠ

아래 링크 클릭하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벌써 15회를 맞이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앞으로도 쭈~~욱 쭈~~욱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콘서트로 이어지길 바래요~!!

 

올해에도 정수라 언니가 나왔네요~!!

진짜 가창력...짱이신^^

첨 콘서트 참여했을때...진짜 소름 돋는 가창력에 와~~~안전 반했는데

올해도 오셨네요~!^^

세번째...새생명사랑의콘서트 참여네요~!!

 

앞으로도 계속 오셨으면 좋겠어요!ㅎ

 

 

출처 : ☆ 아름다운 세상 ☆
글쓴이 : 레드애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