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스크랩] 추운날씨...주위를 둘러보자구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봉사활동

별빛i 2014. 12. 14. 13:30

 

 

 

날씨가 추웠다가 더웠다가..ㅎㅎㅎ

 

겨울이구나!!

 

 

 

연말...저기저기 행사가 많아요!

 

 

 

저도 오늘 부부동반 행사가 있거든요!

 

 

 

 

바쁘고 분주한 연말...

누군가에게는 더욱 외롭고 힘들지 않을까...또 생각이 나네요~!!

 

 

 

장길자 회장님은 오늘도

분주하게 움지이실것 같네요!

 

겨울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도...장길자 회장님도

많이 바쁘시더라구요~!!

 

 

 

울산엔 딱히 별일은 없는데

항상 아시는분께 안부를 여쭙습니다!!

 

 

 

추운 겨울...혹 감기는 안걸렸는지...

할머니 말벗만으로도 넘 좋아하십니다~!

 

 

 

 

"노인네...이렇게 찾아주는 것만도 너무 고맙다"며

늘 같은 이야길 반복하시네요!

 

 

 

 

 

 

 

주위를 조금만 둘러보아도...

우리의 작은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이 많습니다!

 

 

며칠전 글을 올렸을때 보셨다시피...

친구도 선뜻..어찌 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네요!

 

 

 

음식을 나누는 문화도 요즘 많이 없어진듯..합니다!

 

 

 

저도 주스를 갈아서

아래층 윗층 앞집에 갔는데

아~~~~~~무도 없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하긴 요즘 집에 사람들이 많이 없기도 해요!!

ㅎㅎㅎ

 

 

그래서 노인정에 할머니들 드시라고 가져다 드렸네요!!!

 

 

 

그럼..맘이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요..ㅎ

 

 

 

 

나눔의 기쁨이 있는 봉사활동을

생활속에서도 해보세요~!!^^

 

정말 기쁘고 즐겁습니다.

장길자 회장님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도

이런 기쁨을 알기에 봉사활동을 멈추지 않는거겠죠~!!^^

 

 

 

 

꽃..이뿌죠~!

꽃보다 아름다은 하루하루 보내세요~!!^________^

 

 

출처 : ☆ 아름다운 세상 ☆
글쓴이 : 레드애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