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사랑나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관람후기

별빛i 2014. 12. 9. 17:22


세월이 흘러 기억도 가물거리네요. 그래도 잊혀지지 않는 제1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감동~

벌써 15회째를 맞이하여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사랑의 손길을 멈추지 않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가 얼마나 많은사람들에게 희망을 주었을까 생각하니 너무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지난 1일 열린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가정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콘서트에 앞서 서울시에 거주하는 34세대와 다문화 가정 17세대에 생계비 및 의료비를 지원하였습니다.     


장길자 회장님, 이순재 후원회장,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장, 주한 외국 공관 관계자를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들과 6천여 명의 회원, 뜻을 같이 한 시민들이 행사장에 가득 모여 희망과 웃음, 박수로 그들을 응원했습니다.





웃음은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비록 살아가면서 어려움을 겪더라도 서로 도와주고 용기를 준다면 이겨낼 힘도 얻게 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오시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기쁨과 행복의 에너지를 선물받게 됩니다.





어린이합창단의 꼬물꼬물 귀여운 몸동작을 보면 저절로 엄마미소가 지어지구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가수들에게서 진한 감동도 받게 됩니다.


아~ 대신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끝난지 열흘도 안지났는데 벌써부터 16회가 기다려지는 후유증을 살짝 겪게되네요.


물질적인 나눔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실한 사랑의 마음으로 수혜자와 후원자가 함께 기쁨을 노래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의 봉사로 계속해서 눈물진 곳에 웃음꽃을 피우는 복지단체이자 지구촌 이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