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무세제 세탁볼로 환경사랑~ 피부사랑~

별빛i 2018. 2. 8. 00:01




생활폐수도 줄이고 피부건강도 지키려고

친환경 무세제 세탁볼 구매했어요.





클린파워볼의 세라믹볼은 물과 만나 세정력이 생기기 때문에

세제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무세제라서 잔존 세제가 없으니 아이옷도 안심하고 빨 수 있고

 헹굼횟수도 줄어서 전기세, 수도세를 절약할 수 있어요.





게다가 세탁과 동시에 세탁조 청소가 되고

섬유유연 · 정전기방지 효과가 있어서

섬유유연제를 사용할 필요도 없어요.



10kg 세탁기에 2개만 넣으면 1,000회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주3회 정도 세탁하니까 7년분이네요.





세탁방법은 무척 간단해요.

1. 세탁기에 클린파워볼과 물, 빨랫감을 넣는다.

2. 바로 세탁 가능하나 약30분 정도 불리면 더 세탁효과가 좋아진다.

3. 빨래가 끝난 클린파워볼은 자연건조하고,

월1회 햇빛에 건조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더 강력한 세정력을 원하면 평소 사용하던 세제를

20%정도 추가하면 돼요.

뿐만아니라 장난감 소독 또는 빨래를 삶을 때

끓는 물에 같이 넣어 소독하면 살균작용을 하고

냉장고 안에 넣어두면 탈취효과가 있어요.



환경도 보호하고 건강도 챙기는

무세제 세탁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