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GTQ 포토샵 자격증 취득했어요~

별빛i 2016. 5. 31. 13:31



GTQ 포토샵 1급 자격증 취득했어요.


포토샵 공부를 시작한지 2개월만이예요.

짧은 기간 준비하고 도전하는 만큼 

컴퓨터학원에 다니면서 집에서도 관련서적 많이 봤어요.


 





포토샵 자격증은 주어진 기능들을 제한된 시간안에 적용하는 시험이예요.

제가 필히 취득해야 자격증에 앞서서 경험삼아 본거예요.

시험장 분위기 익히려고요.



제가 취득해야하는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시험은 

어떤 기능인지 알려주지 않고 그림을 보고 스스로 판단해서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을 활용하여 

똑같은 이미지를 만들어 출력까지 해야하는 시험이예요.


 

얼마전에 기능사 시험도 봤는데 탈락했어요.

발표는 6월 24일인데 벌써 결과를 아는건 

3M 용량제한 있는데 용량이 초과했지 뭐예요 ㅜㅜ



다음번 시험은 8월 28일에 있어요.

시험대비를 계속해야 해서 수험생처럼 살아요.

덕분에 실력은 많이 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