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김포맛집] 못말리는 파닭 양곡장기점 시식 후기

별빛i 2016. 10. 16. 17:01



못말리는 파닭 때문에 요즘 숨쉬기가 곤란해요.

파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기름지지 않아서 

밤마다 치킨을 자주 뜯었더니 뱃살이 어마어마해요.





양념/간장 두마리 치킨을 맛본 후 그 맛에 반해서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자는 생각을 왜 했을까요 ㅠㅠ






허니버터 치킨은 파와 함께 먹어도 느끼했어요.

차라리 허니갈릭이었으면 맛있었을텐데....





쿠폰북 5개를 모으면 주는 현금쿠폰까지 받았어요.

두마리 치킨을 5번이나 시켜먹었다는 증거죠~



치킨을 끊을 수는 없고 

앞으로는 낮에 시켜먹기로 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