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팥가루 샀어요~ 팥물 마시면 효능이 곧 나타나겠죠~

별빛i 2017. 5. 21. 14:43


어느새 제 모습을 돌아보니

건강을 위해 좋은걸 찾아먹는 중년이네요~ ㅎㅎ



며칠전에 보건소에서 대사증후군 검사하고

영양 상담을 받고 왔는데

영양상담사가 제게 달리 주의사항을 알려줄게 없대요.

우유, 견과류, 과일 등 자연식품을 매일 먹거든요.



요즘 우유에 마키베리 타서 먹고 있는데

 팥물이 좋다고 하길래 팥가루도 샀어요.





스틱형으로 나와서 편리해요.

저녁에 운동할 때 한 포씩 물에 타서 마셔요.





사은품으로 물병까지 받아서 잘 쓰고 있어요.

인터넷 쇼핑할 때 기본 100봉을 사기 때문에

집에 사은품으로 받은 물병이 많은데

이건 귀여워서 취향저격이네요^^

 



부기를 빼주고 염증을 없애주며

신장병, 당뇨병에 이롭다고 하네요.

그리고 열독을 다스리고 악혈을 없애며

비와 위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해요.

  또 몸이 비대한 사람이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몸이 여윈 사람이 먹으면 몸이 튼튼해지므로 묘한 작용도 한대요.


 

저는 운동상담사가 2.5kg 감량을 권유하더라구요.

헬스하는데 살이 안빠진다고 했더니

식이조절 병행해야 효과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팥물 효능을 기대하고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