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i의 일상/폰카 직찍

설빙 여름한정 요거통통 메론빙수

별빛i 2017. 6. 26. 15:51



설빙 여름 한정메뉴인

요거통통 메론 빙수 먹었어요.





2015년에 출시된 메뉴라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봐요.

메론을 통째로 활용한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이미지 출처 : 설빙





속을 열어보니

생각한 것과는 다른 비주얼이네요.

칼질을 잘해야 하나봐요~ ㅎㅎ





6월말에 딸기치즈 메론빙수까지 출시된다고 하네요.

리얼통통, 요거통통, 딸기치즈까지 3종이라는데

아무래도 저는 나머지 2가지가 궁금해서 또 갈듯 합니다~